파스타집 공깃밥 논란

신선 3

1837020fc02eaa6eed620faa66f3a1a7.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99 신선  최고관리자
1,655,120 (100%)

추천 즐찾 부탁해요~

Best Comment

BEST 1 ㅇㅇ  
메뉴에 없는걸 달라고 하면 창피한거고 진상인거임
BEST 2 Aa  
메뉴에 있는데 달라고 한 경우 -> 여친이 비정상 (허영심)
메뉴에 없는데 달라고 한 경우 -> 남친이 비정상 (교양없음)
BEST 3 ㅇㅇㅇ  
근데 가게에서 흔쾌히 준거같긴 함 음식만들어 주는 사람 입장에서 잘 먹으면 그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긴 하겠지만 개인적으로 다 떠나서 난 남잔데도 친구가 저러면 좀 이상하게 생각할듯.. 근데 저 행동이 스프에 밥 말아먹는 느낌이긴 한데... 생각해보면 저거 리조또 아님?

Comments

메뉴에 없는걸 달라고 하면 창피한거고 진상인거임
근데 가게에서 흔쾌히 준거같긴 함 음식만들어 주는 사람 입장에서 잘 먹으면 그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긴 하겠지만 개인적으로 다 떠나서 난 남잔데도 친구가 저러면 좀 이상하게 생각할듯.. 근데 저 행동이 스프에 밥 말아먹는 느낌이긴 한데... 생각해보면 저거 리조또 아님?
메뉴에 있는데 달라고 한 경우 -> 여친이 비정상 (허영심)
메뉴에 없는데 달라고 한 경우 -> 남친이 비정상 (교양없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신선한닷컴은 비회원도 추천 및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15 신선 09-17 150
203683 집구할때 팁 신선 23:30 0
203682 개 때문에 이웃이랑 싸우는 중 신선 23:27 0
203681 요즘 학원 일찐 참교육 웹툰이 많아진 이유 신선 23:24 0
203680 비둘기도 타는 공유킥보드 대여 신선 23:21 0
203679 9급이 점점 더 빡세지는 이유.jpg 신선 23:18 0
203678 먹을 수가 없잖아 신선 23:15 0
203677 필리핀 사제 총기 공장 신선 23:12 0
203676 강아지의 예민한 감각 수준 ㄷㄷ 신선 23:09 0
203675 최첨단 하반신 마비 복구 기술 신선 22:54 0
203674 병설유치원 교사의 고충 신선 22:51 0
203673 USB 꽂을때 일어나는 일 신선 22:51 0
203672 2시간 테스트 비행이 지루했던 조종사 신선 22:26 0
203671 남친이 밥 먹고 여친 뺨 때린 사연 댓글1 신선 21:26 0
203670 박명수 쯔양에게 돌직구 날림 신선 21:23 0
203669 마스크는 내 몸의 일부 신선 21:20 0
203668 게임 잘한다고 칭찬받음 댓글1 신선 21:16 0
203667 실제일어난 중국 불법 어선 단속 실화 만화 댓글1 신선 21:13 0
203666 역사 덕후의 최악의 악몽 신선 20:46 1
203665 [나혼자산다] 연예인 중 자전거 제일 빡세게 타는 사람 (스압) 신선 20:31 1
203664 매형이랑 동거하는 이유 신선 11:16 0
203663 2021년 신조어 테스트 댓글2 신선 10:26 1
203662 노인 폭행하고 욕설한 중학생들 신선 10:23 0
203661 천조국 경찰의 위엄 댓글1 신선 10:2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