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일반 카스테라에 들어가는 식용유 양 비율대로 들어가는건데 크게 만들었으니 많아보이는걸 꼬투리 잡아서 가게 하나가 아니라 뭉탱이로 망하게 하고 황토 사업 잘하고 있던 배우 아무 문제 없는데 괜히 꼬투리 잡다가 피말리게 하고 암걸리다가 몇년전에 결국 사망함 진짜인 곳을 밝힌 곳도 있었겠지만 못찾겠으면 프로그램을 내려야지 망하게 하니 안좋게 보는거 게다가 망한곳에 정당하게 해준적도 없고
ㄴ 원글: 코로나19로 인해 몰락한 자영업자에 대한 영상
ㅇㅈㅁ 1시간전
유머 무식하면 용감하달까.. 카스테라 만들어보세요. 세상 어디를 가도 일반 카스테라에는 식용유 넣습니다. 폭신한 식감을 만들어주기때문이죠. 그게 잘못된 방법입니까?
ㄴ 원글: 코로나19로 인해 몰락한 자영업자에 대한 영상
00 2시간전
유머 잼민이 목소리 나는거 아니냐..
ㄴ 원글: 계속 에바라고 말나오는 피네이션 데뷔조.jpg
ㅇㅇ 2시간전
유머 미친놈인가? 이딴 병신같은 마인드로 세상 살아가는게 존나 안타깝다 진짜
ㄴ 원글: 16년간 홀로 키운 딸
ㅇㅇ 2시간전
유머 밥해줬더니 커뮤에 이거 맞냐 올리는 수준 ㅋㅋㅋ
ㄴ 원글: 여친이 차려준 아침밥상
ㅇㅇ 2시간전
유머 엥 대만 카스테라에 쓰는 재료 몸에 안좋은거라 구라까고 지 실속만 챙긴놈을 ㅋㅋㅋ 티비도 안보고 사세요?
ㄴ 원글: 코로나19로 인해 몰락한 자영업자에 대한 영상
ㅇㅇ 3시간전
유머 좋은데? 근데 저 바퀴 잃어버리면 눈물나겠당ㅎㅎ
ㄴ 원글: 탑골공원 인싸템
.. 3시간전
유머 물을 저렇게 뿌려주는게 있어..?
ㄴ 원글: 에버랜드에서 탑승포기율 가장 높다는 놀이기구
ㅇ.ㅇ 4시간전
유머 반칙이야
ㄴ 원글: 종합격투기 근황
ㅇ.ㅇ 4시간전
유머 ㅋㅋㅋ귀여우셔
ㄴ 원글: 시골 어르신들의 한글 사용 방법
ㅇ.ㅇ 4시간전
유머 중고차.렉카.폰팔이.보험팔이 믿거
ㄴ 원글: 재무설계사들이 SNS에 돈자랑 하는 이유
파벳 5시간전
유머 한문철TV 레전드 또 갱신 신선 5시간전
유머 1년동안 1억모은 간호사 신선 5시간전
휴지통 경찰 체포에 저항하는 여자 신선 5시간전
유머 여자가 우는 이유 신선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