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저건 길막이 아닌데...
ㄴ 원글: 고속도로 길막 참사.gif
0000 2일전
유머 올리브 빼달라는 요청 ! 실행하는거임?
ㄴ 원글: 피자 훔쳐먹는 배달부
2일전
유머 오, 이거 써 먹어야 겠다.
ㄴ 원글: 길거리 설문조사에서 팩트를 날렸더니 당황
주홍 3일전
유머 독일 에서 누가 읽어? 교민 ? 경상도 토박이도 읽기 힘들거 같은데?
ㄴ 원글: 독일에만 있는 어린왕자 경상도판
주홍 3일전
유머 잔인하다. 저걸 찍고 있냐. 가서 도와주던지 못본척 하던지 둘중에 하나만 하자.
ㄴ 원글: 솔로녀와 커플녀의 차이
주홍 3일전
유머 몰라도 돼.. 뭐 어쩌겠어. 시대가 그런데. 근데 자랑할건 아니라고 생각된다.
ㄴ 원글: 나라에 미래가 없음
주홍 3일전
유머 아~~~도대체 왜 저러고사냐? 할일이 진짜 없나보네....아이구.....
ㄴ 원글: 노점상 운영하는 터키인이 상처받은 이유
oo 3일전
유머 나도 키오스큰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면 화장실 문에 낱말 종이 붙인거 ㅋㅋ 우리나라도 방문에 ㄱㄴㄷㄹ된거 붙이잖아 그거 ㅋㅋ
ㄴ 원글: 공중화장실에 살림차린 중국인
파벳 3일전
유머 지들만 뒤져서 진짜 다행이다
ㄴ 원글: 진짜 충격적인 고등학생 사망 사고
ㅇㅇ 3일전
유머 면치기는 일본 문화임. 한국은 면도 조용히 먹었으나 일본에서는 면을 소리내서 후루룩 요란하게 먹는것이 맛있다는 표현임. 일본에서 우동, 라면 광고할때 이리 면치기 하는걸 보고 한국에서도 근래에 따라하는 근본없는 문화임. 한국답게 면 얌전히 먹으면 좋겠음.
ㄴ 원글: 외국인: 넌 한국인인데 조용하게 밥 먹네?
알알이 3일전
유머 빡쳐서 일부러 박았나..
ㄴ 원글: 고속도로 길막 참사.gif
ㅇㅈㅁ 3일전
유머 틀딱새끼
ㄴ 원글: 노점상 운영하는 터키인이 상처받은 이유
ㅇㅈㅁ 3일전
유머 격투기 아재가 걱정된다... 한국 감싸주다 괜히 피볼것 같은디..
ㄴ 원글: 중국 방송 근황..
ㅇㅈㅁ 3일전
유머 그냥 제발 관심 주지마...
ㄴ 원글: 요즘 맛서인이 치킨에 열폭한 이유
ㅇㅈㅁ 3일전
유머 어그로성 글이지 싶음... 아무리 요새 애들이 무식이 자랑이라고는 하지만..
ㄴ 원글: 나라에 미래가 없음
ㅇㅈㅁ 3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