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장어는 무슨 죄야
ㄴ 원글: 중국 민간요법
06.24
유머 제발 자기가 들었을 때 기분 나쁠 법한 말은 남한테도 하지 마..
ㄴ 원글: 부하 여직원에게 '확찐자'라고 놀린 팀장, 모욕죄 기소
06.24
유머 범죄자가 보답하는 야구 보고 싶지 않은데요
ㄴ 원글: 드디어 필살기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jpg
06.24
유머 뭔 선생이 이래?
ㄴ 원글: 본의 아니게 시험 0점맞은 대학생
KHS 06.24
유머 ㅋㅋㅋㅋㅋㅋㅋㅋ
ㄴ 원글: 대륙의 워터파크.gif
06.24
유머 개키울자격없는 인간들 가려내는프로그램임 모니터하고도 뭐가뭔지모르는 빡대가리들은 피눈물쏟아봐야 정신차리지
ㄴ 원글: 어제자 개는 훌륭하다 개빡친 강형욱.jpg
ㄱㄱㄱ 06.24
유머 어차피 주위별거없는데 휘발유조금뿌리고 불이나 붙혀라 짱깨뚜기
ㄴ 원글: 메뚜기떼의 습격.gif
06.24
유머 니도 똑같은 새끼구만 뭘 ㅋㅋㅋ
ㄴ 원글: 여자공무원 이쁘면 진짜 갈굼당하더라...
06.23
유머 i like this blog very much its a ratting nice situation to click here부산출장안마

ㄴ 원글: 형 외로웠구나
부산출장안마 06.23
유머 댓글진짜안쓰는데 츤데레시군요 너무너무 좋은일하셨어요 이쁘게키워주세요 제발요 좋으분이신거같아 다행이네요
ㄴ 원글: 담배피러 나갔다가 주워온 골치덩어리
보리엄마 06.23
호기심 우리애는 아빠닮아 바로 잠들고 나 닮아 바로 깸. 복 받은거네ㅋㅋ
ㄴ 원글: 바로 잠드는 능력vs바로 깨는 능력
ㅋㅋ 06.23
유머 골목식당도 그렇고 이 프로그램도 그렇고 취지는 좋으나...결국 인터넷에서 일반인 마녀사냥으로 끝남. 취지만 생각하지 말고 결과를 한 번 진지하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음
ㄴ 원글: 어제자 개는 훌륭하다 개빡친 강형욱.jpg
ㅋㅌㅍㄴ 06.23
유머 +집값이나 월세가 저렴함 +미국에비해 식당이나 편의점등 시설의 서비스가 대부분 좋음 +방역체계가 잘되어있음 +외국에 비해 사람들이 청결함 +단점이 될 수도 있으나 외모나 패션이 더 이쁘고 깔끔함 +지하철이나 버스가 정말 청결하고 여름엔 시원함 +같이 노는 문화가 발달해 더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음 +음식이 정말 맛있으면서 저렴한 경우가 꽤 많음(심지어 편의점음식도) +
ㄴ 원글: 한국 살기 좋은 점
ㅇㅇ 06.23
유머 킹종대왕 갓종대왕
ㄴ 원글: 한글창제에 대한 세종대왕 vs 신하들
ㅋㅌㅍㄴ 06.23
유머 양수검사 80만원이면 기형인지 아닌지 자세히 알수있음
ㄴ 원글: 기형아 출산이 많이 줄어든 이유.. 설마..
ㅇㅇ 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