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병신
ㄴ 원글: 나라에 미래가 없음
ㄴㅇㄹ 3일전
호기심 물량에 장사없다 그리고 대부분 동물들은 큰소리를 겁낸다 그러므로 쥐와 총잡이
ㄴ 원글: 외국에서 이슈가 된 딱 2가지만 고를수 있다면?
육식파 3일전
호기심 한마리필요 1분에 한개씩 먹임 그러다 토끼가 죽으면 그 시간으로부터 1시간전에 먹인 약이 독약
ㄴ 원글: 간단한 대기업 입사문제
육식파 3일전
호기심 화면 확대해서 색상을 1분정도 보고 다시 축소하면 왠만해선 다 보임
ㄴ 원글: 완벽한 색감 지각 능력을 가진 사람만 다 볼 수 있다는…
육식파 3일전
호기심 아이돌
ㄴ 원글: 다음중 하나만 포기해야한다면?
육식파 3일전
호기심 당연히 딸기맛
ㄴ 원글: 당신은 어떤 하트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육식파 3일전
호기심 4개다 지우면 4억주냐? 쌉가능ㅋㅋ
ㄴ 원글: 4개 중 한 어플을 1년 동안 지우면 1억 준다고 할 …
육식파 3일전
유머 배달료 도 아니고 배달팁 ?? 팁 문화도 없는 한국에서 ? 게다가 저건 사실 포장비 잖아. 그런데 치킨집 같은데는 방문 포장하면 할인 해주는데 포장비를 받겠다고? 온실 에서만 오냐오냐 자라서 머리가 꽃밭 인듯.
ㄴ 원글: 창업을 반대하는 이유
주홍 3일전
유머 멋진데.. 일단 엘지에 물어나보지. 그러면 받을거 같음. 홍보 효과 도 나고. 태풍에 날아간 냉장고도 받아줬다고 들었음.
ㄴ 원글: 중년 에어컨
주홍 3일전
유머 잘해줄 자신이 없다는건 핑계라 생각됨 취업준비와 알바로 인해 시간이 없고, 물질적으로 여의치 않으면 현재 상황을 재대로 알리고 이해를 구하는데 이해못할 사람 없다고 생각됨 그냥 지 일이 재대로 안풀려서 짜증나니까 엄한데 화풀이하고 귀찮아서 손절하는거 아닐까함. 잘해줄 자신이 없어 헤어지자며 눈물을 보인건 그때 되서야 지 꼴이 존나 한심해보여서 그랬던건 아닐까
ㄴ 원글: 많은 남자들이 공감하는 이별 사유.jpg
육식파 3일전
유머 저게 될려면 아마 인절미를 좀 말려서 딱딱하게 굳힌다음 해야돼;;
ㄴ 원글: 인절미 와플을 따라해봤다
육식파 3일전
유머 할매 대박~
ㄴ 원글: 보이스피싱 개꿀잼몰카.jpg
주홍 3일전
유머 저거 해본사람은 자주 생각나는 맛임 물론 난 안해봄
ㄴ 원글: 냉밥
육식파 3일전
유머 피해자가 왜 없어... 렌트카 업체도 피해자지...
ㄴ 원글: 진짜 충격적인 고등학생 사망 사고
육식파 3일전
유머 화장실인데 키오스크는 왜있지?
ㄴ 원글: 공중화장실에 살림차린 중국인
육식파 3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