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나 이거 볼때마다 울어요..
ㄴ 원글: 19살에 결혼해서 애낳고 이혼한 남자의 인생 후기
능구 2일전
유머 주장만 있고 논거와 이유는 없지.
ㄴ 원글: 동덕여대 대자보 일침
ㅂㅌㅋㅊㅍ 2일전
유머
ㄴ 원글: 대학 등록금 아니고 수학여행비
3일전
유머 양성 불평등아님?
ㄴ 원글: (꿀팁) 8억 버는 방법
ㅂㅌㅋㅊㅍ 3일전
유머 옛날에는 어떻게 무료로 배달했는지
ㄴ 원글: 맘스터치 배달비 논란
ㅂㅌㅋㅊㅍ 3일전
유머 ㅋㅋㅋㅋㅋㅋㅋㅋ 찝찝해서 어떻게 사냐
ㄴ 원글: 냄새 난다고 놀림받던 오덕후
ㅂㅌㅋㅊㅍ 3일전
유머 졸피뎀은 우울증약이 아니라 수면제다...저런 몽유병같은 증상은 수면제 부작용으로는 흔한거고. 우울증에 수면장애가 동반되는 경우가 많고 그런 경우 수면 패턴을 안정시키는건 우울증 치료에 필수적이기 때문에 졸피뎀을 같이 처방하는 경우도 있지만 졸피뎀을 우울증약이라고 할수는 없는것. 우울증 약이라 함은 프로작으로 대표되는 SSRI 계열을 필두로 세로토닌과 노레프네프린의 레벨을 조절하는 약들을 의미하고 위와 같은 부작용은 없다...항우울제의 부작용이라 하면 소화계통(메스꺼움, 구토, 설사, 변비)나 진정효과(졸림, 무력감) 등이 오기도 하지만 대체로 경미하다.. 이런 쓰잘데기 없는 허위 정보를 퍼트려서 괜히 우울증 약에 대한 거부감과 공포를 퍼트리지 말기를. 우울증은 정말 흔한 병이고 감기처럼 병원 가서 처방 받고 약먹으면 낫는 병, 이런 인식이 더 널리 퍼져야 한다.
ㄴ 원글: 우울증약 부작용 온듯한 전 나인뮤지스 세라
drwhale 3일전
유머 관상은 과학인가...
ㄴ 원글: 성범죄자를 알아보는 방법 ~
ddd 3일전
유머 갑자기 즐라탄이 뺨대기 후리면 누구나 놀라지
ㄴ 원글: 김태희 연기 인생 중 가장 놀란 연기
ddd 3일전
유머 역시 유튜브 방구석 전문가 개소리 ㅋㅋㅋ
ㄴ 원글: 성범죄자를 알아보는 방법 ~
0000 3일전
유머 멀쩡한 사람한테 성범죄자세요? 물어보면 화 안내는 놈이 몇명이나 있을까,,,
ㄴ 원글: 성범죄자를 알아보는 방법 ~
ㅇㅇ 3일전
유머 병신같은 논리냐... 님 애미뒤졌어요? 화내면 애미뒤진 새끼냐
ㄴ 원글: 성범죄자를 알아보는 방법 ~
ㅂㅌㅋㅊㅍ 3일전
유머 저 새끼들은 교육이 안 되어있나? 오취리새끼야 교육 좀 시켜라
ㄴ 원글: 아프리카 축구리그 근황
ㅂㅌㅋㅊㅍ 3일전
유머 ㅋㅋㅋㅋㅋㅋㅋ여자들 주특기 싸울 때 밀리면 집에 가버리기
ㄴ 원글: 예랑과 경제권 다툼
ㅂㅌㅋㅊㅍ 3일전
베스트글 ...
ㄴ 원글: 요즘 소년원 애들 덩치
fqivwqie 3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