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진짜 능지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
ㄴ 원글: 소름돋는 화류계 여성들 썰
ㅇㅇ 3일전
유머 자 이제 여자의 보지 쪼임 정도를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방법도 올려줘
ㄴ 원글: 남친몰래 고추크기 재는 법
ㅇㅇ 3일전
유머 올해가 2018년이냐?
ㄴ 원글: 올해의 노벨생리의학상
ㅇㅇ 3일전
유머 저거 이단으로 규정하면 같은 기준으로 하면 이단 될 교회가 수두룩 빽빽이라ㅋㅋㅋㅋ
ㄴ 원글: 사탄교회 빤스목사 이단논의 근황
ㅇㅇ 3일전
유머 니 아구창을 모함마로 갈길 예정이니까 입 꽉 다물고 양해 바란다
ㄴ 원글: 이웃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ㅇㅇ 3일전
유머 미친년아 진짜 이게 가능하다고 믿는다면....니 대가리 안에 들어있는건 뇌가 아니라 우동사리임이 틀림없다.....ㅋㅋㅋㅋㅋ
ㄴ 원글: 황당한 임신.jpg
ㅇㅇ 3일전
유머 아휴...답없다.
ㄴ 원글: 요즘 소년원 애들 덩치
ㅈㅈ 3일전
유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자마자 무슨 개소린가했네 ㅋㅋㅋ
ㄴ 원글: 소름돋는 화류계 여성들 썰
ㅂㅌㅋㅊㅍ 3일전
유머 양아치 말고 건달!
ㄴ 원글: 실제 조폭이 본 영화 신세계
ㅂㅌㅋㅊㅍ 3일전
유머 13.주차팻말 p->r까지 하면 더 많네. 사진 위치는 빼더라도 12개는 되는듯. ?
ㄴ 원글: CIA에서 직접 공개한 틀린그림 찾기
ㅁㅁㅇㅇ 4일전
유머 10개가 넘는거 같은데? 사진이 두개높이가 다름 ㅋㅋㅋ 첫번쩨 사진과 두번째 사진의 중앙 주황색 건물 창문을 보면 1.좌측타원형구간 울타리 없음 있음 2.좌측타원형구간 내부 선 길이차이 3.bws 엠블럼 없음 있음 4.bwm뒷차 파랑색차, 빨간색차 5.회색건물 깃발 없음, 파란깃발있음 6.회색건물 중앙 3개창문중 중앙부위에 노란색 없음 있음 7.도로에 사람한명 있음 없음 8.도로에 남자 가방없음 백팩있음 9.주황건물 창문 위에가 다 안보임 6개창문이 다보임 10.우측건물상가의 가로등 4번째 켜있음 안켜있음 11.우측길가의 가로등 빨간색(가로등은 아니고 건물에 있는거 같긴함) 없음 있음 12.우측건물 노란꽃 빨간꽃
ㄴ 원글: CIA에서 직접 공개한 틀린그림 찾기
ㅁㅁㅇㅇ 4일전
유머 저도 2번은 몰랐는데...ㅎㅎ 10개가 틀리다고 해서 2번대신 생각한 답은 위쪽 사진의 R표지판 바로 오른쪽 조명이 켜져있고 아래 사진은 꺼져있어서 조명 차이 인줄 알았는데 엠블럼 차이였군여;ㅅ;ㅎㅎ
ㄴ 원글: CIA에서 직접 공개한 틀린그림 찾기
오잉 4일전
유머 1.좌측하단 울타리 2.BMW 라디에이터 그릴 위 엠블럼 3.BMW 뒷차 색상 4.정면에서 보이는 회백색 건물 파란색 간판? 깃발 5.회백색 건물 우측아래에서 2번째 창문 위 노란색 벽무늬? 6.차도에서 오른쪽 행인 가방 7.가방 맨 행인 왼쪽 사람이 윗쪽 사진엔 없음 8.주차팻말이 윗쪽 사진에선 P가 아니라 R 9.오른쪽 제일 앞 가로등에 빨간 상자 같은 게 달려있음 10. 화단 꽃색 다름
ㄴ 원글: CIA에서 직접 공개한 틀린그림 찾기
asdf 4일전
유머 와 7개 밖에 못찾겠네요
ㄴ 원글: CIA에서 직접 공개한 틀린그림 찾기
ㅋㅋ 4일전
베스트글 쓰레기 같은 홍인년
ㄴ 원글: 유럽에서 인종차별당한 엠팍회원
ㅂㅌㅋㅊㅍ 4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