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산송장이 멀아러 당장디져도 이상할거없네
ㄴ 원글: 노빠꾸 일본 방송인
19시간전
유머 ㅋㅋㅋ쟤네 그것도 있잖아 한국이 드라이브쓰루 할땐 왜하냐 욕하고 독일이 하니까 독일 칭찬 했는데 독일이 우리도 한국 따라한건데? 이러니까 아닥한거ㅋㅋㅋㅋ
ㄴ 원글: 노빠꾸 일본 방송인
ㅇㅇㅇ 22시간전
호기심 C
ㄴ 원글: IQ 148 문제
쉽다 23시간전
유머 거의 옹고집전이네 ㅋㅋㅋㅋ
ㄴ 원글: 지난달 가출한 고양이를 찾아왔다.jpg
1일전
유머 맛며느리는 맛 잘 봄?
ㄴ 원글: 명문 종가집 제삿밥 클라스
1일전
유머 표정 보소 ㅋㅋㅋ
ㄴ 원글: 노빠꾸 일본 방송인
1일전
유머 뒷내용 조올라 궁금해지네 ㅠㅠ
ㄴ 원글: 노빠꾸 일본 방송인
dddd 1일전
유머 명실상부 이지메의 민족...도대체 저놈들의 민족성은 어떻게 되먹은걸까
ㄴ 원글: 일본 간호협회가 국민과 국가에게 호소함.jpg
drwhale 1일전
유머 명문 종가집은 남자가 음식해요
ㄴ 원글: 명문 종가집 제삿밥 클라스
TMI 1일전
유머 이번달만ㅋㅋㅋㅋ 헬조선에서 그냥 당장 비판만 어떻게든 넘어가면 될거라고 생각하는거 보소ㅋㅋ
ㄴ 원글: 배민 이번달 수수료 50%인하
drwhale 1일전
유머 너어무 귀욥잖아
ㄴ 원글: 지난달 가출한 고양이를 찾아왔다.jpg
주홍 2일전
유머 멧돼지 관련주 ㄱㄱ
ㄴ 원글: 주식이 잘 안돼서 등산 간 디씨인.jpg
adsfdg 2일전
유머 뽑을 사람이 없다는 얘기지.
ㄴ 원글: 판사님 고양이가 그랬습니다
주홍 2일전
유머 고맙습니다. 주말에 사전투표 하고 삼겹살 이나 사와야겠다.
ㄴ 원글: 삼겹살의 충격적인 진실 .JPG
주홍 2일전
유머 쩝쩝충들은 웬만하면 젓가락질도 못함. 그냥 짐승새끼임
ㄴ 원글: 일본영향으로 바뀐 한국의 쩝쩝충 문화
Hgbjf 2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