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도둑놈새끼 인증하고 있네 지좆대로 반려동물 생명 담보 삼아 바가지 씌우는 개새끼덜
ㄴ 원글: 디시에 올라온 수의사 월 매출
ㅇㅇ 2일전
유머 병신년 진짜 ㅋㅋㅋ
ㄴ 원글: 총쏴봤다고 징병제 부심 부리는 한국인
ㅇㅇ 2일전
유머 나 아는 형님도 전업주부인데 주변 아줌마들이 전부 남자가 집에서 놀고 여자가 고생한다고 존나 손가락질한다ㅋㅋㅋ 지 얼굴에 침 뱉는거 정말 모르는건지 ㅉㅉ
ㄴ 원글: 살림 고수 남자 전업주부의 고민
ㅇㅇ 2일전
유머 검소하네
ㄴ 원글: 손흥민이 쓰는 루이비통 이어폰
ㅇㅇ 2일전
유머 뭔가.. 정신세계가 독특한듯..
ㄴ 원글: 화가 데뷔한 하지원의 판매된 작품
.. 2일전
유머 그여자 이상한여자네 완전 이기적인ㅋ
ㄴ 원글: "지하철타는데 여자 울려버렸어..."
.. 3일전
유머 ㅠ_ㅠ 슬프다~~ 저렇게 다정하고 좋은 아빠인데..
ㄴ 원글: 버스 정류장에서 임산부에게 말 거는 아저씨
ㅡㅡ 3일전
유머 아름다우세요..
ㄴ 원글: 거울보고 칭찬하다 울컥하는 여대생
도롱 3일전
유머 밑에 더 말한모양인데 머라했는지 궁금ㅋㅋ
ㄴ 원글: 떨어진 이불 관리실에 주워달라는 주부
ㅇㅇ 3일전
유머 미친.... 그게 팬이냐 범죄자지...
ㄴ 원글: 한 아이돌이 사생팬을 질색팔색하게 된 이유
ㄹㄷㄴ 3일전
유머 너무 오냐오냐 키웠엉...
ㄴ 원글: 어메이징한 회사원 이야기
ㄹㄷㄴ 3일전
유머 구강 청결제 파는 곳인가보네
ㄴ 원글: 뒤덮인 배스킨라빈스 근황
ㄹㄷㄴ 3일전
유머 군대가 그냥 총쏘러 가는곳인지 아나 빈수레가 요란하다더니..
ㄴ 원글: 총쏴봤다고 징병제 부심 부리는 한국인
ㄹㄷㄴ 3일전
유머 근데 크면 왠지 남자는 잘클것 같고 여자는... 잘 모르겠지만 역전할 것 같은건 기분탓? 근데 진화 실패하면 곽도원 될 것 같긴 하다
ㄴ 원글: 방송 공개고백
ㄹㄷㄴ 3일전
유머 가운데 차면 다리는 호들갑떨고 위는 평온 하겠네
ㄴ 원글: ???:성인 1명이요
ㄹㄷㄴ 3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