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ㅋㅋㅋ 빈 수레가 요란하네
ㄴ 원글: ?? : "마! 게임은 원래언어로 즐겨야지 어디 한글패…
02.11
유머 현실: 그 누구도 쟤네한테 관심 없음. 쟤네 부모도 쟤네 이해 못 함.
ㄴ 원글: 기생충 아카데미 수상으로 유일하게 화난 분들.jpg
02.11
유머 미친 새끼네
ㄴ 원글: 어느 교민의 SNS
02.11
유머 심하긴 심하다
ㄴ 원글: 지니어스 레전드 사건.jpg
02.11
유머 아 더러운새끼들 지들끼리 똥싸고치우고 염병하네
ㄴ 원글: 중국 감염자 강제 체포 영상.swf
ㅅㅂ 02.10
유머 오~~진짜 애들은 아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6살 아들한테 물어본건데ㅋㅋㅋㅋㅋ
ㄴ 원글: 아이들의 놀라운 능력.jpg
ㅎㅎ 02.10
유머 아~적당히해
ㄴ 원글: 기생충 아카데미 수상으로 유일하게 화난 분들.jpg
ㅎㅎ 02.10
유머 맞음 ㅇㅇ
ㄴ 원글: 아이들의 놀라운 능력.jpg
ㅇㅇ 02.10
유머 아니 지들이 말하는 "요리도 못하는 유재석" 이라면 나가라고 스케줄잡은 김태호가 문제아님?
ㄴ 원글: 놀면 뭐하니 시청자 댓글 jpg
ㅎㅎ 02.10
유머 화면에서 위 왼쪽 부터 가니 로기 아래 왼쪽부터는 타요 라니 라는데 맞음?
ㄴ 원글: 아이들의 놀라운 능력.jpg
ㅎㅎ 02.10
유머 닭발??????????
ㄴ 원글: 남자들 평소엔 안 먹다가 연애할 땐 엄청 먹게 되는 것
ㅎㅎ 02.10
유머 맞는 말임 맨날 메갈애들 메갈 사이트 없어졌다고 핑계대는데 사이트는 없어져도 사상은 남잖어
ㄴ 원글: 요즘 커뮤니티에 해당하는 명언류.jpg
02.10
유머 이제바지락도 걸러야하나 아 바지락순두부찌개안녕
ㄴ 원글: 일본 오다이바 똥물 근황
ㅇㅇ 02.10
유머 힐로 발등찍었는줄
ㄴ 원글: 진심으로 놀라는 류승룡
ㅇㅇ 02.10
유머 개애소리하네ㅋㅋㅋㅋ 결국 얼굴 못생겼으면 돈이라도 잘 벌고 사회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라는거잖아ㅋㅋㅋ 아주 면접 보는 사장님들 납셨어ㅋㅋㅋ
ㄴ 원글: 못생겨서 연애 못한다는 말은 핑계
drwhale 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