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미드 모던패밀리
ㄴ 원글: 아들에게 손자르기 장난을 쳐봤다
12분전
유머 ㅋㅋㅋㅋㅋ호강에 겨워 요강에 똥싸는 소리
ㄴ 원글: ???:고3인데 형이 자꾸 간섭함
ㅋㅌㅍㄴ 1시간전
유머 콜라에 술 섞고 같은 달 똑같은 범행을 또 저질렀는데 충동적이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ㄴ 원글: 모녀 성폭행범과 정신나간 판사 [기사]
1시간전
유머 어차피 쟤들 다 한강 가게 돼 있음
ㄴ 원글: 토쟁이들 근황
1시간전
유머 사연 제공자의 잘못은 없지만 부모가 아들 낳으려고 딸을 내리 8명을 낳는다는 발상부터 거를 이유가 충분한데
ㄴ 원글: 누나만 8명인 38살 남자의 연애 고민
1시간전
유머 쉬고 있을때 빼오면 됨
ㄴ 원글: 헬스장에서 혈압오르면서 깝깝해질때
ㅇㅇ 8시간전
유머 전자파로 죽어나가는거보다 더 죽어나가겠네 ㅎㅎ
ㄴ 원글: 전화통화를 할 수 없는 일부 아파트들
ㅇㅇ 8시간전
베스트글 퀴어축제에 알몸 하나 없던데 ㅋㅋㅋㅋㅋ 서울 안사는 애들 특이 보지도 못했으면서 이상한 기사보고 선동당해서 본거처럼 말함. 성병? 그렇게 따지면 오피 룸싸롱 각종 성매매 다 이성애 아님? ㅋㅋㅋㅋ 이성애가 온갖 성병의 온상이였네~ 교통 방해니 뭐니 허가받은 행동인데 뭐가 문제? ㅋㅋㅋㅋ 최소한의 윤리~ 이러고 있다 ㅋㅋㅋ 법치 사회에서 법에 따라 행동한 사람들한테 혐오 프레임씌우면서 윤리 운운하지말아야죠~~~
ㄴ 원글: 동성 결혼 법적 허용의 의미
ㅇㅇ 8시간전
유머 정신이 좀 모자른갑다
ㄴ 원글: 두 번 유산한 친구가 결혼식에 온다고 합니다.jpg
9시간전
유머 여자면 우선 갲ㄹㅇ 하고나서 컴플 이빠이 걸고 새로운 음려 다시받고 기존 음려는.지가 마심.. 그리고 나증에 후기로 기븐 나삣다 서비스 앙밍이디 반복
ㄴ 원글: 남자끼리 카페
ㅛㅇ 10시간전
유머 ㅠㅠ
ㄴ 원글: 캐나다의 성교육
ㅛㅇ 10시간전
유머 씹같은 소리야 그렇게 따지면 먹을거 없다잉
ㄴ 원글: 마시다 남은 물을 버려야 하는 이유 .JPG
ㅛㅇ 10시간전
유머 우리나라는 집유에 벌금 끝~
ㄴ 원글: 편지 찢어버리며 성폭행 팀닥터 '징역 175년' 선고한…
ㅛㅇ 10시간전
유머 저기 들어가는데 산소통도 없고...
ㄴ 원글: 평균 연봉 4억짜리 직업.jpg
ㅛㅇ 10시간전
유머 글쎄...씹기는하는데 삼키는 영상을보여줘야죠
ㄴ 원글: 45kg까지 찌는게 목표라는 여성 유투버.gif
.. 10시간전